Uncategorized

시드브레이크, 음식사진 전문 소셜네트워크 ‘페퍼라치’ 출시

unnamed (1)

스타트업 시드브레이크(대표 최용순)는 음식사진 전문 소셜네트워크 ‘페퍼라치(PEPPERAZZI)’의 베타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사람들이 새로운 식당을 인지하는 경로의 절반 이상은 신뢰하는 입맛을 가진 지인의 추천이다. 페퍼라치는 소셜네트워크상 음식사진 기록과 팔로우 추가를 통해 나만의 맛집 지도를 만들어갈 수 있는 서비스다. 이를 통해 미식가들의 생생한 맛집 사진만을 모아보면서 신뢰하는 사람들이 추천하는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페퍼라치에서는 공통된 메뉴를 기준으로 입맛이 비슷한 사용자들을 찾을 수 있고, 팔로우한 사용자들의 데이터를 모아 위치 기반으로 볼 수 있다. 또한 기존 맛집 추천 서비스들이 가진 조작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평점 시스템 대신 ‘자랑하기’ 기능을 지원한다. 사용자는 자랑하기 및 혼자보기의 선택을 통하여 음식사진간에 취향을 차별화할 수 있다고 시드브레이크측은 강조했다.

최용순 시드브레이크 대표는 “페퍼라치는 사용자들의 음식사진 네트워크로 쉽게 맛집을 선택할 수 있는 솔루션이 될 것이며, 음식사진 네트워크를 통하여 식당과 단골고객을 효과적으로 연결시켜주는 채널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자 / 제 눈에 스타트업 관계자들은 연예인입니다. 그들의 오늘을 기록합니다. 가끔 해외 취재도 가고 서비스 리뷰도 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