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아시아 테크 인재 채용 플랫폼 ‘겟링크스(GetLinks)’, 한국 진출 시동

890ac29a-1774-4b1e-9342-07c826c0cc2d-large

아시아 스타트업 및 테크 분야 채용 플랫폼을 제공하는 태국 스타트업 ‘겟링크스(GetLinks)’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진행하는 케이스타트업 그랜드 챌린지(K-Startup Grand Challenge) 최종 40개 기업 선정을 계기로 지난 5일 한국 시장 진출을 공식화했다.

겟링크스는 기업이 핵심 인재와의 만남을 먼저 제안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빠르게 혁신하는 테크 기업들이 느리고 복잡한 채용 절차를 가속화하고 간소화하도록 돕는다.

구인기업은 겟링크스를 통해 구인 자격 요건과 기업 문화에 맞는 선별된 인재정보를 수시로 받아볼 수 있는 반면, 구직자는 단 한 번의 이력서 등록으로 다수의 유수 기업으로부터 취업 제안을 받을 수 있다. 겟링크스는 2015년 설립 이래로 태국, 싱가폴, 베트남, 인도 등지에서 라인, 우버, 슬러쉬 등의 채용을 주도해왔다.

겟링크스는 아시아 전역에 1,000개사 이상의 국제적인 고객망과 개발자, 디자이너, 디지털 마케터 등으로 구성된 2만 명 이상의 인재풀을 보유하고 있다.

조안 팔 겟링크스 대표이사는 “핵심 인재의 해외 진출과 국내 유입을 통해 한국의 취업난을 해소하고 세계의 테크 산업을 발전시킬 것”이라며 한국 진출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글로벌

South Korea’s Startup Landscape Contracts Amid Economic Challenges, but Tech Sector Shows Resilience

이벤트 스타트업

K-스타트업, CES 2025서 혁신 기술력 입증

이벤트

창업진흥원, 글로벌 창업저변 확산 공로 인정받아 네바다주정부 표창 수상

스타트업

오케스트로, ‘2024 NIPA 나이스파트너’ 우수기업 선정 … 디지털 전환에 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