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헬로네이처, 오프라인 신선식품 편집샵 ‘h&’오픈

hellonature

프리미엄 유기농 신선식품 온라인 마트 헬로네이처가 프리미엄 오프라인 브랜드를 엄선하여 소개하는 ‘헬로네이처 h&’을 정식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헬로네이처 h&’은 오프라인에서 매니아층이 형성될 정도로 인지도 높고 트렌디한 브랜드만을 선정하여 헬로네이처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소개하는 방식으로, 프리미엄 오프라인 브랜드들을 선정해 일주일 한정으로 판매하는 ’헬로네이처 팝업스토어’를 통해 시장 반응까지 검증받은 브랜드만이 입점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제 ‘헬로네이처 h&’에서는 ‘헬로네이처 팝업스토어’를 통해 전량 매진을 기록한 바 있는 ‘쌜모네키친’, ‘프릳츠커피’, ‘감성고기’ 브랜드를 언제 어디서나 쉽게 만날 수 있다. 특히 주문 후 바로 다음날 받아 볼 수 있는 헬로네이처의 새벽 배송 시스템으로 매장의 신선함까지 그대로 살릴 수 있다고 헬로네이처 측은 밝혔다.

헬로네이처는 현재 ‘헬로네이처 h&’에 입점 되어 있는 세 개의 브랜드 외에도 앞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꾸준히 소개할 예정이다.

헬로네이처 박병열 대표는 “이제 특정 지역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맛있고 트렌디한 오프라인 매장 브랜드를 시공간의 제약없이 모든 고객에게 선보이게돼 기쁘다”며 “소비자가 원하는 것을 빠르게 파악하고 즐거운 쇼핑 경험을 만들어드리기위해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를 꾸준히 발굴하여 소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투자 트렌드

패스트트랙아시아, 창립 10주년 “만들어낸 회사 가치 약 8,000억 원”

트렌드

[와이즈앱 비교하기 #252] 2021년 6월 식품 새벽배송 앱 동향

트렌드

[와이즈앱 비교하기 #236] 2020년 12월 식품 새벽배송 전문 앱 동향

트렌드

2020년 식품 새벽배송 전문몰 결제규모 전년 대비 117%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