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티피엠엔, 글로벌 애드테크 기업 유나이티드로부터 전략적 투자 유치

tpmn-united

티피엠엔은 일본 도쿄증권거래소 상장기업인 글로벌 메이저 애드테크 주식회사 유나이티드로부터 이번 10월 전략적인 사업 제휴를 위한 투자(금액 비공개)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티피엠엔은 온라인 미디어의 광고 수익 최적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애드테크(AdTech) 회사로 글로벌 광고 플랫폼의 운영, 서비스 전략, 수익 최적화에 10년 이상의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현재 티피엠엔 수에즈-엑스(SUEZ-X) 플랫폼은 30여개 국내 및 글로벌 광고 사업자와 연동되어 있고, 1천여개 이상의 모바일과 PC웹 매체 지면에서 월간 50억 건의 광고 거래를 처리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

티피엠엔 박도현 대표는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양사 비즈니스를 함께 키워 나갈 수 있는 긴밀한 협력과 플랫폼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한 방안”이라며 “국내 애드테크 기업이 해외 선두 애드테크 기업과 손잡고 글로벌 시장을 개척하는 좋은 선례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투자를 통해 제품 경쟁력 강화를 위한 플랫폼 고도화, 신규 상품 개발 및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매진할 예정이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투자

캔디페이 운영사 앳원스, 서울대기술지주서 시드투자 유치

투자

2025년 8월 스타트업 투자시장, AI·딥테크·블록체인 분야가 주도

투자

UTC인베스트먼트, 238억원 규모 ‘스타트업 코리아 펀드’ 조성 나서

투자

애드테크 스타트업 ‘오픈랩소디’, 21억 원 규모 투자 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