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한국인이 가장 오래 사용하는 모바일SNS는 페이스북

sns

앱 분석 업체 와이즈앱은 지난주 한국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의 모바일 SNS앱 이용습관을 조사한 결과, 페이스북의 주간 사용시간이 13.9억 분으로 2위 밴드의 사용시간을 3배 이상 앞섰다고 2일 밝혔다.

페이스북에 이어 밴드 4.1억 분, 네이버 카페 3.1억 분, 카카오스토리 2.4억 분, 다음 카페 2.3억 분, 인스타그램 1.7억 분이었다.

연령별로는 10대와 20대는 페이스북을 40대와 50대는 밴드를 가장 오래 사용했다.

위 조사는 와이즈앱이 지난 한 주 동안 전국 2만2천857명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 표본조사로 실시됐으며 95% 신뢰수준에서 오차 범위 ±0.65%다.

모든 앱의 정보를 무료로 확인하는 와이즈앱(WiseApp) / 매일매일 복잡해지고 비용이 증가하는 모바일 비즈니스 환경에서 개발자, 기획자, 투자자, 마케터를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누구나 쉽게 앱정보를 얻고 공유하도록 매주 다양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트렌드

옴니채널 전략의 승자들…올리브영・다이소몰, 3월 앱 사용자 수 최고치 경신

트렌드

인스타그램, SNS 앱 사용자 1위…스레드 사용자 133% 급증

트렌드

불황 속 중고·저가 앱 인기 급상승…불황형 소비 트렌드 심화

트렌드

쿠팡, 2024년 결제추정금액 55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