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솔루션 기업 슬로워크는 모바일 맞춤형 이메일마케팅 서비스 ‘스티비(Stibee)’ 정식버전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스티비’는 모바일 시대를 맞아 늘어나고 있는 이메일마케팅 수요에 맞춰, 반응형 기술을 적용하여 모바일에 최적화된 템플릿을 제공한다. 프레젠테이션을 만드는 것처럼 쉬운 콘텐츠 에디터와 함께 국내에서 가장 간편한 A/B 테스트 기능을 선보인다. 마케팅 성과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대시보드에서는 고객 반응을 실시간으로 제공하여 다음 캠페인을 빠르게 개선할 수 있도록 돕는다.
스티비 조사* 결과, 국내에서는 마케팅 이메일을 월 평균 3.25회 발송한다. 이에 따라, 구독자 5,000명 기준으로 월 4회까지 발송할 수 있는 스타터 요금제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메일마케팅을 적극 활용해 성과를 극대화하려는 기업을 위해서는 월 8회 발송이 가능한 라이트 요금제와 무제한 발송이 가능한 스탠다드 요금제를 제공한다. 출시 기념으로 라이트 요금제를 11월 30일까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슬로워크 스티비 총괄 조성도 이사는 “지난 1년 간의 베타 테스트를 통해 기능을 보완하고, 이메일마케팅의 효과를 검증했다. 가장 ROI가 높은 디지털마케팅 채널인 이메일을 통해 많은 기업과 기관들이 더 많은 고객과 접점을 만들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스티비 정식버전은 스티비 웹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