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클리닝 020 스타트업 미소, 이사청소 정식 출시
홈클리닝 020 스타트업 미소(대표 빅터 칭)가 오는 3월부터 ‘이사청소’를 정식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미소는 2015년 8월 설립 이래 간편한 예약, 품질 높은 전문 가사도우미 서비스를 제공해왔으며 최근 고객들의 이사청소 문의와 요청 증가로 이사청소 서비스를 출시하게 되었다. 미소는 “가사도우미 서비스로 쌓아온 다양한 노하우와 빅데이터 기반 품질관리 기술을 도입해 기존 이사청소 예약의 불편함과 불투명한 가격구조를 개선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소 이사청소의 가장 큰 강점은 편의성이다. 미소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원하는 시간, 날짜에 이사청소서비스를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 이사에 앞서 여러 청소팀으로부터 일일이 견적을 받고 확인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고 불투명한 가격구조 개선을 위해 고객-이사청소 팀 모두에게 투명하고 합리적인 정가제도 실시한다.
미소는 고객신뢰 원칙에 따라 이사청소 출시에 앞서 베타 서비스 기간을 두고 우수 이사청소팀 검증을 거쳤다. 또한 이사 당일에 한해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전문 검수 및 A/S를 제공하고, 미소만의 빅데이터 기술을 적용한 평점 리뷰 기능으로 품질항상을 지속할 계획이다.
빅터 칭 미소 대표는 “미소는 직장인, 맞벌이 부부 등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고객들이 간편한 절차, 투명한 가격으로 이사청소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며 “많은 신경이 쓰이는 이사청소 만큼은 검증된 미소 전문가의 서비스를 받고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즐겁고 편안한 생활을 시작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현재 미소의 서비스 이용 가능 지역은 서울시, 인천시, 경기도 일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