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의류 사입 중개 ‘링크샵스’, 부산지역 화물 직배송 서비스 실시
동대문 의류 사입 중개서비스를 운영하는 (주)링크샵스(대표이사 서경미)가 부산권을 시작으로 직접 화물 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링크샵스’는 동대문 의류 도매상들의 온라인 판매 플랫폼으로 소매상들의 사입부터 배송까지 대행하고 있다. 현재 의류, 악세사리, 신발을 취급하는 5천 300백여개 동대문 도매상들이 입점해 약 50만개의 상품을 판매 중이다.
‘링크샵스’는 많은 양의 화물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부산 △김해 △양산 등 경남권에 위치한 화물 운송업체들과 계약을 맺고 자체적으로 배송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밤 11시까지 주문한 건에 대해 익일 오전 중 화물 수령이 가능해 졌으며, 연내 점진적으로 충청도와 전라도 지역까지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링크샵스’ 서경미 대표는 “직접 배송서비스를 통해 상품을 더 빨리 받아보기 원하는 소매상들의 요구에 부응하고 배송 오류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보다 합리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해 우리만의 색깔을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링크샵스’는 결제, 사입, 배송 및 세금계산서 처리 업무까지 일원화된 서비스를 이용자들에게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며 올해들어 일평균 사입 주문 수량 1만~2만개를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