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교, 창업선도대학 창업아이템사업화 창업팀 모집
동국대학교가 8년 연속 창업선도대학으로 선정된 가운데 이달 20일까지 2018년 창업아이템사업화에 참여할 (예비)창업 팀을 모집한다.
아직 사업자 등록(개인·법인)을 하지 않은 예비 창업자나 3년 이내 창업기업의 대표자가 신청대상이며 총 20기업을 선발하여 최대 1억 원의 사업화 자금을 비롯해 전문가 멘토링, 맞춤형 창업교육 등 다양한 창업 연계프로그램을 지원할 예정이다.
‘K-startup 홈페이지’을 통해 희망하는 창업선도대학에 동국대학교를 선택하여 신청 가능하다.
동국대 창업지원단은 2018년에도 창업선도대학 ‘창업아이템사업화’ 지원사업을 통해 (예비)창업자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고자 한다. 최종 선정은 1단계 서류 심사, 2단계 창업자 자가진단 과 분야별 멘토링 및 발표평가를 통해 이루어질 예정이며 주로 창업아이템의 기술성, 시장성, 사업화 실현가능성 및 창업자의 역량 등을 평가한다.
사업설명회는 이달 4일부터 18일까지 6차에 거쳐 동국대학교 충무로영상센터(서울) 및 고양캠퍼스 산학협력관에서 개최하고 있으며 동국대학교 창업지원단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이용규 동국대 창업지원단장은 “동국대는 8년 연속 창업선도대학으로써 창업생태계를 이끌고 있다”며 “올해는 주기적인 투자유치경진대회(IR)를 통해 기업들의 스케일업과 투자유치에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