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오렌지팹 서울 데모데이’ 참가 기업 모집

f02effe7-846c-47cd-99db-31c94bf9ca5c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임덕래, 이하 경기센터)3 9() 개최하는 오렌지팹 서울 데모데이(Orange Fab Seoul Demo-day)’의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오렌지팹은 프랑스의 통신사인 오렌지(Orange) 이노베이션 인력들이 29개국에 달하는 사업국가 2 4천만명의 가입자 기반을 통해 스타트업들의 해외 시장 진출을돕는 액셀러레이션 프로그램이다.

경기센터는 국내 스타트업의 해외 진출을 보다 원활히 지원하기 위해 오렌지 팹 서울사무실을 9월부터 센터 내에 유치했다. 경기센터가 개최하는 오렌지팹 서울 데모데이는 벤처캐피탈(VC), 액셀러레이터(Accelerator), 엔젤 투자자(Angel investor)등 기업 파트너들이 참석하며 KT, SKT, LGU+, 온세통신, 삼성전자, LG전자, 등 대기업도 다수 참여하는 행사다.

경기센터는 2 17() 오후 5시까지 스타트업코리아(STARTUPKOREA)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 이번 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영문 기업 사업소개자료, 영문 피칭덱, 연락처(Contact Information) 등을 작성 후 STARTUPKOREA 싸이트에 업로드하면 된다. 경기센터는 참가신청을 한 기업들 중 5개의 팀을 선발할 계획이다. 선발된 기업은 국내 VC(벤처캐피탈)를 대상으로 피칭, 기업 IR 및 투자 유치 기회를 얻게 된다.

이 밖에도 경기센터는 3 31() 대만에서 진행되는 오렌지팹 대만 데모데이(Orange Fab Taipei Demo-day)’의 참여기업도 모집한다. 이 행사에는 Acer, Mediatek(반도체 제조기업), Foxconn, Wistron등의 기업 및 투자자가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경기센터는 오렌지팹 대만 데모데이에 참가신청을 한 기업 중 5곳을 선정, 항공비와 숙박비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오렌지팹 대만 데모데이는 영문 피칭 및 영어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기업들이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신청 기간 및 방법은 오렌지팹 서울 데모데이와 동일하다.

About

Platum
스타트업 미디어 "플래텀(platum)"은 인터넷, 소셜, 모바일 분야에서 새롭게 등장하고 다양하게 변화하는 비즈니스들과 트랜드를 소개하며, 한국의 스타트업 소식을 중국으로 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스타트업의 도전과 도약을 후원하는 미디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