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보증기금 인천영업본부는 오는 11월 15일, 오후 1시 30분부터 인천송도 소재 미추홀타워에서 ‘스타트업을 위한 비즈니스 모델 개발 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포럼은 창업진흥원과 신용보증기금 인천영업본부가 주최하고 비오케이창업투자㈜, 지온인베스트먼트㈜,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IBITP), 성균관대글로벌창업대학원이 주관하며,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인하대학교, 인하공전, 네오플라이, 코리아IT타임즈 등의 기관이 참여하는 행사다.
예비창업자 또는 창업 초기기업이 관심을 가질만한 ‘비즈니스 모델 개발’ 과 관련한 내용으로 우선 성균관대 글로벌창업대학원 윤병원 교수의 주제 발표를 시작으로 각계 전문가들의 패널토론이 이어질 예정이다.
또한 ‘퍼스트펭귄보증’과 같은 금융지원 제도 소개 및 벤처캐피탈, 엑셀러레이터 등의 창업지원에 대한 정보 소개가 이어지며, 마지막 순서로 참여기관과의 개별 상담시간도 준비 되어 있다.
행사를 준비하는 신용보증기금 인천창조금융센터 측은 “비즈니스 모델 개발에 관하여 관심이 있는 개인, 회사, 기관은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해당 분야 전문가들로부터 유용한 정보와 조언을 함께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며 특히 예비창업자를 비롯하여 스타트업, 보육기업, 창업초기기업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