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캠퍼스, 중국어 교육 브랜드 ‘패스트원 중국어’ 론칭
기업형 성인 실무 교육 브랜드 패스트캠퍼스가 중국어 교육 프로그램을 다각화한 ‘패스트원 중국어’를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패스트원은 패스트캠퍼스의 외국어 학습 전문 브랜드로 우수한 외국어 교육 콘텐츠 및 커리큘럼, 티칭 노하우 등을 더해 탄생됐다.
패스트원 중국어는 초보자부터 중상급자, 학생부터 시간 조절이 어려운 성인 학습자들을 위해 △학습지 △학습지와 전화코칭 △방문학습지 교육 △맞춤형 일대일 수업 네 가지의 형태로 다양한 학습형태를 제공한다.
패스트원 중국어 프로그램은 중국어 교육에 대한 이해가 풍부한 학습 커리큘럼 기획자, 여러가지 기준으로 검증된 원어민 강사진, 포기 없는 학습습관을 기르고 도와주는 학습 매니저가 직접 기획하고 구성했다.
패스트캠퍼스는 작년부터 외국어 교육 분야로 확장한 후, 빠른 기간에 가성비 높은 일대일 맞춤학습과 국내 최다 원어민 강사 보유, 시간에 구애받지 않는 수요자 중심의 수업 등의 차별화로 성장을 해왔다. 패스트원 중국어는 그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매일 10~15분만 투자하면 되는 중국어 학습지 교육과 회화 능력 중심의 커리큘럼, 한국인 중국어 학습자만 30년 넘게 연구한 전문팀이 제작한 교재로 어렵게 느껴지는 중국어 교육을 보다 쉬운 코스로 기획했다.
패스트원 중국어 비즈니스 담당 서유라 부장은 “패스트원 중국어는 그동안 패스트캠퍼스의 주요 학생들이었던 바쁜 성인들을 위한 시간 및 비용 효율적인 학습방법과 콘텐츠 제공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질적인 중국어 향상에 초점을 맞췄다”며 “성인실무교육 분야는 물론이고 국내 최고의 중국어 전문학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고민하고, 중국어 학습자들의 니즈와 맞는 콘텐츠들을 선보이는데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