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아이돌봄서비스 ‘맘시터’, 팁스(TIPS) 선정

맘편한세상은 자사가 운영하는 1:1 가정 방문 아이돌보미 중개 플랫폼 ‘맘시터’가  TIPS(Tech Incubator Program for Startup) 프로그램에 최종 선정돼 정부로부터 5억원의 지원금을 받게 됐다고 9일 밝혔다.

맘편한세상은 IT기술로 사회문제를 빠르게 해결하기 위해 탄생한 스타트업으로, 첫 서비스인 ‘맘시터’는 수많은 엄마들이 겪고 있는 경력단절이라는 사회문제에 초점을 두고 있다.

‘맘시터’ 서비스는 온라인에서 원하는 지역과 조건으로 검색해 믿을 수 있는 아이돌보미(베이비시터)를 쉽고 빠르게 구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현재 전국서비스로 운영돼 1시간에 8천원대로 이용이 가능하며, 맘시터들의 상세한 프로필과 후기 정보를 보면서 안전하게 선택할 수 있다. 이러한 점 덕분에 맘시터는 새로운 흐름을 선도하고 있다.

맘편한세상은 작년 10월 본엔젤스 벤처파트너스로부터 초기투자를 유치했으며, 이번 팁스 프로그램 선정을 통해서 추가로 더 많은 투자금을 확보하게 됐다.

정지예 맘편한세상 대표는 “맘시터 고객들이 어떤 상황에서든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아이돌보미(베이비시터)를 쉽게 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기자 / 인생의 최고 목표는 행복입니다. Stephanie Seo is a Editor of Platum. She covers a korea startup’s ecosystem with their team. She wants to watch the Korea startup growing into a great global company.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이달의 TIPS] 픽스업헬스, 달파, 버티컬바

스타트업

[이달의 TIPS] 알리콘, 메이아이, 에이비스, 메가플랜, 이머티리얼랩, 풀릭스, 퍼플에이아이, 사성파워, 인터그래비티테크놀로지스, 메디스비

이벤트

전자연구노트 ‘구노’ 개발사 레드윗, ‘TIPS 선정 전략’ 웨비나 개최

스타트업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추천 스타트업 4개사 TIPS 프로그램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