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의료 인력 구인 구직 플랫폼 ‘니드포메딕’ 론칭

기존의 병원구인구직사이트와 차별화를 둔 병원 알바 구인·구직 플랫폼 ‘니드포메딕(Needformedic)’이 모바일 앱, 웹 서비스로 정식 출시되었다.

니드포메딕은 일일, 대체 인력이 필요한 병원과 정기적 근무가 어려운 의료 인력을 매칭하는 서비스다. 실시간 1:1 매칭 서비스를 기반으로 병원 근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력 단절 인력에게 병원 재취업의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향후 자체 인증 시스템을 통해 병원 파트타임-아르바이트를 원하는 활동 의료 인력에게도 믿을 수 있는 구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니드포메딕은 병원 일일 아르바이트, 일일 구인·구직의 장점을 살려 구직자들로 하여금 자신이 원하는 날 개인 스케줄에 맞춰 근무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해당 병원에게는 구인글 등록, 세무 길라잡이 등의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를 통해 단순히 구인·구직 서비스만을 제공하는 플랫폼을 넘어 의료계 업무 환경을 개선을 목표로 한다.

니드포메딕의 김윤덕 대표는 “병원 내 근로 환경을 개선해 최종적으로 의료 사고를 예방하고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며, “병원과 환자들 그리고 의료 인력 모두가 바라는 올바른 병원 문화를 조성하고 계속 이끌어 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잡코리아 클릭, 외국인 구인구직 전용 앱 출시… ‘서비스 편의 강화’

스타트업

커피챗, 화장품 업계 특화 구인구직 서비스 ‘코공고’ 론칭

트렌드

우리는 결국 ‘좋은 사람’을 찾고 있다

이벤트

스타트업 생태계 현직자들이 채용 정보를 제공하는 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