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에듀테크 스타트업 ‘포인블랙’, 투자 유치

학습지원 플랫폼을 개발하는 에듀테크 스타트업인 ‘포인블랙’이 고려대학교기술지주회사 및 중견기업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고 23일 밝혔다.

포인블랙은 과목별 전문학원이 늘어나면서 복잡해진 수강 시간표를 정리·조율해주고 이를 강사와 학생, 학부모가 공유할 수 있게 하는 서비스인 ‘포인타임’을 올해 초 출시해 운영 중이다.

임지환 포인블랙 대표는 “최근의 성과를 바탕으로, 교수자와 학습자의 연결을 넘어 새로운 개념의 학습콘텐츠를 생산하고 유통하는 플랫폼 업체로 성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고려대학교기술지주회사 측은 학원이 세분화·전문화 하면서 필연적으로 생기는 ‘수강 과목의 과부하’문제를 ‘포인타임’이 해결하고 있다며, 성장이 기대된다고 투자 이유를 설명했다.

포인블랙은 이외에도 올해 3월 신용보증기금으로부터 ‘4.0 스타트업 보증’을 받아 7억 5천만원을 조달했고, 지난달엔 유아 교육 전문기업인 프뢰벨 전북법인과도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다.

기자 / 인생의 최고 목표는 행복입니다. Stephanie Seo is a Editor of Platum. She covers a korea startup’s ecosystem with their team. She wants to watch the Korea startup growing into a great global company.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투자

UX 리서치 자동화 기업 ‘디비디랩’, 그랜드벤처스 등에서 프리A 투자유치

투자

‘런즈’ 운영사 밍글랩, 본엔젤스 등에서 시드 투자 유치

스타트업

뤼이드, 2024년 매출 201억 원…전년 대비 161% 상승

투자

로아스, 10억원 후속 투자 유치…40억 원 규모로 프리A 라운드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