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ckchain투자

블록체인 기반 기업용 솔루션 개발 스타트업, ‘블록오디세이’ 투자 유치

블록체인 기반의 기업용 솔루션 개발 스타트업인 ‘블록오디세이’가 우리나라 대표 스타트업 육성 전문기업 퓨처플레이 및 아모레퍼시픽그룹 등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하였다고 29일 밝혔다.

블록오디세이는 기존의 기업 내부 시스템 구조로는 해결이 어려운 문제점들을 블록체인 기반으로 해결하고자 카이스트 및 포항공대 출신의 멤버들이 모여 설립한 스타트업이다. 지난 7월에 퓨처플레이와 아모레퍼시픽이 공동진행하는 스타트업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인 테크업플러스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정품인증솔루션 프로토타입 개발을 완료했다.

블록오디세이는 현재 글로벌제약사 및 국내 기업체들과 정품 인증을 위한 프라이빗 블록체인 기반의 프로젝트를 논의하는 등 사업화를 활발히 진행 중이다.

‘블록오디세이’ 연창학 대표는 “퓨처플레이와 아모레퍼시픽그룹으로부터 유치한 투자를 기반으로, 우선적으로 물류 및 유통 산업에 있어서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혁신적인 솔루션들을 고도화시켜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 인에이블러(Enterprise Blockchain Enabler)’라는 비전을 실행해나가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스타트업에 필요한 실질적인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Minjung Kim is a Manager of Platum.
She will try to share practical knowledge necessary for startup.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투자

하이퍼리즘, AI 웹3 검색엔진 ‘카이토’에 전략적 투자

투자

크릿벤처스, 자율주행 로봇 ‘뉴빌리티’에 10억원 투자

글로벌

양자컴퓨팅 클래시큐, 소프트뱅크 비전펀드2 등에서 전략적 투자 유치

투자

사내 웰니스 솔루션 ‘달램’, 프리 A 후속 투자 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