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공유 오피스 통합 관리 서비스 ‘위드존’ 베타 출시

공유 오피스 관리자를 위한 공유 오피스 통합 관리 솔루션 ‘위드존(WithZone)’이 베타 서비스를 출시했다. 위드존은 공유 오피스 관리자가 별도의 개발 없이 공유 오피스 통합 관리 솔루션을 가입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위드존 측은 반복적인 업무에 많은 시간이 소모되는 공유 오피스 관리자의 애로사항과 외주 개발사에 의존했던 솔루션이 실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하지 못한다는 점을 고려해 통합 관리 솔루션을 제작했다.

서비스에 가입한 공유 오피스에는 공지 알림, 회의실 예약, 입주 멤버 관리, 회의실 이용 통계, 입주 기업 정보 조회, 커뮤니티 피드, 제휴 할인 혜택 등 총 7가지의 기능이 기간 제한 없이 제공된다.

유료 기능으로는 키오스크(디스플레이)에 위드존 서비스를 연동하여 입주 기업 정보나 제휴 혜택 정보, 커뮤니티 피드를 공유 오피스 입주 멤버와 방문객에게 실시간으로 노출할 수 있다.

위드존 측은 “그동안 공유 오피스 관리에서 불가피했던 반복적인 업무를 간소화함으로써 공유 오피스 관리자의 업무 시간을 효율적으로 개선하고, 보다 생산적인 활동이 가능한 미래의 업무 공간을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위드존은 현재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서울 소셜캠퍼스온, HUG-SCCEI 창업라운지 외 4곳의 공유 오피스에서 실사용되고 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1인 변호사부터 1,200명 회계법인까지, 전문직이 점찍은 공유오피스”

스타트업

패스트파이브, 2024년 연간 흑자 전환…매출 1,300억 원

스타트업

패스트파이브, 5개 지점 연달아 오픈…국내 최다 지점인 56호점 돌파

스타트업

공유오피스 트렌드, 강남 선호 지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