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SK텔레콤 · 벤처스퀘어 ‘트루이노베이션, 모빌리티 밋업 개최’

SK텔레콤 트루이노베이션이 주최/주관하고 벤처스퀘어가 후원하는 모빌리티 밋업이 오는 4월 17일 역삼동 팁스타운 팁스홀에서 열린다.

트루이노베이션은 지난 2018년 2월 SK텔레콤 오픈콜라보센터가 스타트업과의 적극적인 협업을 위해 선보인 스타트업 지원 · 육성 프로그램이자 외부 파트너 협업 프로그램이다.

트루이노베이션은 기업 비즈니스 확장과 혁신을 가속화고 개방과 공유, 협력 문화를 정착하려는 한편, 매월 미디어와 드론, 사물인터넷 등 다양한 혁신 분야를 대상으로 심도 깊은 밋업 행사를 개최해오고 있다.

4월 진행 주제는 “모빌리티, 우리는 어디로 가고 있을까요?” 이다. 이번 행사에는 엔비디아의 차정훈 상무, 에스오에스랩의 정지성 대표, 폴라리언트의 장혁 대표가 강연자로 참석해 자율주행 기술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올해 하반기 SK텔레콤과 현대기아자동차가 함께하는 2019 모비리티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하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다.

트루이노베이션 밋업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 온라인 신청 및 당일 현장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2019 모빌리티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은 SK텔레콤과 현대기아자동차 제로원이 모빌리티 및 커넥티드카 분야의 스타트업을 육성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된 팀은 16주간의 인큐베이팅 기간동안 멘토링, 세미나 등의 육성 프로그램을 비롯해 최소 6개월간의 사무공간 및 테스트 단말 제공, SK텔레콤, 현대 자동차 그룹과의 사업 연계의 기회를 갖게 된다. 이외에도 우수 기업에게는 개발비/지분투자/TIPS 연계지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이벤트

경북센터, 민간 투자사 연계로 지역 스타트업 성장 견인 나서

투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벤처스퀘어, 67.4억 규모 딥테크 투자펀드 결성

투자

AI 기반 PR SaaS ‘퓰리처AI’ 개발사 스타씨드, 프리시드 투자 유치

투자

‘비디오콘’ 운영사 슬레이트미디어, 벤처스퀘어에서 전략적 투자 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