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스타트업

와디즈, ‘투자 메이커 스튜디오’ 서비스 론칭

투자플랫폼 와디즈(대표 신혜성)는 투자형 펀딩 메이커들을 위한 ‘투자 메이커 스튜디오’ 서비스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30일 밝혔다.

투자 메이커 스튜디오란 펀딩 신청부터 준비 및 관리까지 한번에 진행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로 투자형 크라우드펀딩을 준비하는 메이커만을 위해 준비된 서비스다.

이번 서비스 런칭으로 투자형 펀딩 진행 절차를 크게 3단계인 기본 요건 확인 단계, 수요 조사 단계, 펀딩 준비 단계로 구분하여 메이커는 보다 명확한 프로세스에 따라 펀딩을 준비할 수 있게 됐다.

제공되는 주요 기능으로는 와디즈 담당자와 메이커의 소통을 위한 피드백 시스템을 포함, 알림 신청 및 펀딩 모집 추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대시보드 기능 뿐만 아니라 펀딩 종료 후 모집된 투자자를 관리할 수 있는 새소식 및 투자자 관리 기능까지 포함됐다.

특히 이번 서비스는 모바일에 최적화 되어 투자형 펀딩을 준비하는 메이커들이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보다 편리한 환경에서 프로젝트를 준비하며 실시간으로 펀딩 진행상태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와디즈 서비스전략실 장윤규 이사는 “이번 서비스 런칭으로 펀딩 신청부터 진행 및 관리까지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어 투자형 펀딩을 준비하는 메이커들의 사용성과 접근성을 크게 높이게 됐다”며 “와디즈는 투자자 뿐만 아니라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메이커들의 편의를 위해 정기적인 서비스 개편 및 고도화를 계속 이어갈 예정이며 향후 리워드 메이커 스튜디오도 오픈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와디즈, 중국 심천서 한국 시장 진출 전략 공유

스타트업

펀딩 플랫폼 와디즈, 분기 영업이익 첫 흑자전환

스타트업

[투데이 스타트업] 티오더, 코드프레소, 와디즈

스타트업

[투데이 스타트업] 카카오스타일, 와디즈, 모라이, 트립비토즈, 버드뷰, 맘편한세상, 유니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