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스타트업과 글로벌 기업간 파트너십 구축 및 협업 기회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한정수)가 존슨앤드존슨 이노베이션, 서울창업허브, 한국무혁협회와 함께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글로벌 스타트업 밋업”을 개최한다.
‘글로벌 스타트업 밋업’은 우리나라 스타트업과 기업 간 글로벌 파트너십 구축 및 협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시작된 프로그램으로, 3회차를 맞이하는 이번 밋업은 존슨앤드존슨 이노베이션과 함께 한다. 존슨앤드존슨 이노베이션은 존슨앤드존슨(社) 내 제약, 의료기기 및 컨슈머 분야 간 협업 활성화를 위해 과학기술 전문가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다.
이번 밋업을 통해 존슨앤드존슨 이노베이션이 협업하고자 하는 주제는 자사 컨슈머 분야의 핵심 주제 중 하나인 스킨 헬스(Skin-Health), 셀프케어(Self-Care)다. 관련해 유망한 혁신 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은 솔루션을 제안할 수 있다.
1차 심사에 선발된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오는 9월 26일 존슨앤드존슨 이노베이션과 일대일 비즈니스 미팅이 진행된다. 이후, 최종 선발된 스타트업에게는 멘토링, 투자 검토 및 네트워킹 등의 후속 지원이 제공될 예정이다.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한정수 센터장은 “이번 존슨앤드존슨 이노베이션과의 밋업을 통해 우리나라 스타트업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