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성인 교육 서비스 운영사 ‘러닝스푼즈’, 2억 투자 유치

성인들을 대상으로 직무교육 서비스를 온/오프라인으로 제공하고 있는 러닝스푼즈 (대표 이창민)가 사모투자 방식으로 2억 원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1일 밝혔다.

러닝스푼즈는 성장이 필요한 모든 성인들을 대상으로 파이낸스, 비즈니스, 데이터 사이언스, 부동산, 원데이 클래스 등 다양한 영역의 온/오프라인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삼성증권, 한화증권, LG화학 등 대기업들을 대상으로 하는 B2B 기업교육까지 진출하여 다양한 기업들과 사내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투자에는 유명 스타트업 투자자 및 CFO 등 다양한 전문투자자들이 참여하였으며, 투자 후 지분 가치는 약 50억원으로 진행되었다. 러닝스푼즈는 지난 2년 동안, 파이낸스 영역으로 시작하여 다양한 카테고리들로 빠르게 확장하고 있으며, 이번 투자를 통해 채용과 연계한 전일제 교육 등 새로운 사업을 시도 할 예정이다.

러닝스푼즈 이창민 대표는 “교육의 퀄리티를 쓰는 동시에 성장을 추구하고 있다. 투자금을 마케팅 자금으로 소비하기 보다는, 훌륭한 강사진을 모셔오고 양질의 코스들을 제공하는데 사용하겠다.” 라고 밝혔다.

스타트업에 필요한 실질적인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Minjung Kim is a Manager of Platum.
She will try to share practical knowledge necessary for startup.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Uncategorized

전기차 충전 플랫폼 기업 ‘플러그링크’, 450억 원 투자 유치

투자

중고 화물차 거래 플랫폼 ‘직트럭’, 12억 원 프리 A 투자 유치

투자

직방, 600억원 투자 유치… “부동산 플랫폼 혁신 가속”

투자

펫팜, 65억 원 시리즈B 투자 유치…누적 투자금 105억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