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스타트업

카카오, 11월 메일 서비스 선보인다…앱 설치 없이 카카오톡에서 이용

카카오(공동대표 여민수, 조수용)가 오는 11월 카카오메일 서비스 베타 버전을 선보인다.

카카오메일은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카카오톡 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카카오계정 기반의 새로운 메일 서비스로 ‘@kakao.com’을 도메인으로 한다.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메일 확인과, 자동으로 메일을 정리해주는 스마트 분류함 기능을 지원한다.

카카오 관계자는 “카카오톡 내에서 쉽게 이용 가능해, 접근성과 편의성을 두루 갖춘 메일 서비스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는 새로운 메일 서비스 출시에 앞서 이용자가 원하는 메일주소를 먼저 신청하고, 당첨 시 이를 선점할 수 있는 이색 이벤트를 마련했다. 메일주소는 영문 소문자와 숫자, 일부 특수기호 등을 활용해 최소 3자 이상, 최대 15자 이하까지 신청 가능하며, 갖고 싶은 메일주소를 최대 3개까지 입력할 수 있다.

스타트업에 필요한 실질적인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Minjung Kim is a Manager of Platum.
She will try to share practical knowledge necessary for startup.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이벤트

카카오톡, AI 품고 대변신 예고… ‘if(kakao)25’ 컨퍼런스서 공개

스타트업

카카오, MCP 기반 AI 에이전트 플랫폼 ‘PlayMCP’ 베타 오픈

Uncategorized

카카오, 오픈AI와 공동개발 AI서비스 9월 선보인다

Uncategorized

카카오 2분기 매출 2조원 돌파…AI 서비스 확장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