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패션 쇼핑 앱 서비스 ‘핏츄’ 윤민창의투자재단으로부터 시드투자 유치

쇼핑몰 모델 기반의 패션 쇼핑 앱 서비스 핏츄(FITCHOO)를 운영하는 (주)마들렌메모리(대표 유재원)가 윤민창의투자재단으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

핏츄는 온라인에서 옷을 구매할 때 고객이 고객의 신체 사이즈에 꼭 맞는 모델을 추천해주는 패션 쇼핑 앱 서비스다. 핏츄 모바일 앱에 접속해 키를 입력하면 비슷한 키의 쇼핑몰 모델의 구체적인 신체 사이즈와 체형, 스타일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추천받은 모델이 착용한 상품을 판매하는 쇼핑몰로 바로 연결되어 고객에게 꼭 맞는 사이즈의 옷을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올해 초부터 웹으로 서비스를 운영해 온 핏츄는 지난 6월 앱스토어와 플레이스토어에 모바일앱을 출시했다. 현재 핏츄에는 현재 약 150여 명의 쇼핑몰 모델과 이들이 착용한 상품 5만여 개가 등록되어 있으며, 다양한 쇼핑 고민을 안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더 많고 다양한 스타일과 체형의 모델이 추가로 등록될 예정이다.

유재원 마들렌메모리 대표는 “자신에게 꼭 맞는 쇼핑몰 모델을 찾게 되면 온라인 쇼핑을 매우 쉽고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면서 “키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형과 스타일 정보를 통해 소비자와 모델을 매칭해서 패션 쇼핑을 보다 효과적으로 만들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타트업에 필요한 실질적인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Minjung Kim is a Manager of Platum.
She will try to share practical knowledge necessary for startup.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글로벌

“1조 4천억의 고독” 중국 최대 쇼핑 축제의 명암

투자

씨엔티테크, 디지털개런티 발급서비스 ‘버클’ 운영사 매스어답션에 투자

스타트업

[날갱티비] ‘테헤란로 멋쟁이’가 되고 싶다면? ‘빌려서’ 입자!

트렌드

쿠팡, 패션 전문 플랫폼 C.에비뉴 런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