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콜라보살롱’ 운영사 ‘콜라보그라운드’, 팁스 프로그램 선정

뷰티숍 고객관리앱 ‘콜라보살롱’을 운영하는 ‘콜라보그라운드’가 중소벤처기업부 기술 창업 지원 프로그램인 팁스(TIPS)에 선정되어 사업화자금 6.25억원을 추가 확보하게 되었다.

팁스는 우수한 기술력으로 글로벌 시장에 도전하는 스타트업을 발굴 및 투자하여 육성하는 민간투자주도형 기술창업지원 프로그램이다.

콜라보그라운드는 이번 투자 유치를 발판으로 개발 역량 강화와 공격적 시장 진출에 나설 계획이다. 특히 글로벌 진출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18개 언어(영어,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베트남어, 이탈리아어, 아랍어, 이란어, 인도네시아어, 말레이시아어, 힌디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터키어, 태국어)로 서비스를 론칭할 예정이다.

한편, 콜라보살롱은 지난 11월 1일 안드로이드 버전을 정식 출시한 이후로 20일만인 11월 21일 뷰티숍 1,500개가 추가 가입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콜라보살롱의 현재 누적 가입 뷰티숍은 13,000개 이상이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신간] 233개 기업 팁스 매칭 경험 담은 ‘팁스 233’ 출간

이벤트

경북센터, 민간 투자사 연계로 지역 스타트업 성장 견인 나서

스타트업

[이달의 TIPS] 리클, 익스펜시아아, 완드, 팁코퍼레이션, 허슬러즈, 엠피에이지, 로보톰

스타트업

[전화성의 스타트업 모닝커피] 1000회 특집 방송 – 팁스 233 포트폴리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