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리테일 공유 팝업 플랫폼 ‘가치공간’ 20억원 투자 유치

리테일 공유 팝업 플랫폼 ‘가치공간’이 HB인베스트먼트, 티인베스트먼트로부터 총 20억원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

가치공간은 공간자와 판매자를 연결해주는 리테일 공유 팝업 플랫폼을 개발하여 유휴공간 공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백화점, 아울렛, 복합문화공간, 대학병원, 오피스 등에 제도권브랜드, 신진디자이너, 스몰 브랜드 등과 고객을 연결해주는 플랫폼으로 공간에 기획을 더해 다양한 브랜드와 매번 새로운 테마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치공간은 2018년 창입 2년만에 2,180개 브랜드와 제휴, 100개 점포 확장, 1,200회 행사를 진행했으며, 신한카드와 통합마케팅 MOU, Alipay 결제 서비스 및 성동구 도시재생사업 등과 다양한 형태의 협업을 진행해오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한편, 가치공간은 이번 투자금을 바탕으로 공간과 브랜드를 자동으로 매칭해주는 플랫폼 APP 개발과 마케팅, 가치공간의 신성장 동력이 될 V-Live APP 개발 등 사업 확장 전반에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업에 필요한 실질적인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Minjung Kim is a Manager of Platum.
She will try to share practical knowledge necessary for startup.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Uncategorized

전기차 충전 플랫폼 기업 ‘플러그링크’, 450억 원 투자 유치

투자

중고 화물차 거래 플랫폼 ‘직트럭’, 12억 원 프리 A 투자 유치

투자

직방, 600억원 투자 유치… “부동산 플랫폼 혁신 가속”

투자

펫팜, 65억 원 시리즈B 투자 유치…누적 투자금 105억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