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서비스 미소, 홈클리닝 서비스 누적 주문 200만 건
홈클리닝 서비스 미소의 누적 주문 건이 200만 건을 넘었다.
2015년 홈클리닝 서비스를 선보이며 창립한 미소(대표 빅터 칭)는 창립 3년 만인 2018년 12월 누적 주문 건 수 100만 건을 달성했다.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한 미소는 100만 건 돌파 후 약 1년 만인 올 1월, 누적 주문 건 수 200만 건을 기록했다.
회사측 설명에 따르면, 코로나 19 상황에서도 홈클리닝 서비스 비대면 요청 고객이 전년 2월 대비 69% 증가했다.
미소는 3만 5천 여명의 클리너 확보하고 있으며, 서비스 재이용률은 85% 이상으로 나타났다. 또한 업계 최초로 영업배상책임 보험에도 가입해 고객이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올해 1월에 론칭 한 인테리어, 가전제품 설치 및 수리, 가구 리폼, 철거·청소, 정리·수납전문가, 정기 세차 서비스, 육아·실버·요리 도우미를 포함한 총 58개의 홈서비스는 서비스 론칭 3개월 만에 누적 주문 건 수 1만 건을 기록했다.
미소의 빅터 칭 대표는 “이번 누적 주문 200만 건을 달성을 통해 미소가 대한민국 1등 홈서비스 브랜드임을 다시 한 번 증명하게 되어 기쁘다”며 “미소에 보내주시는 고객의 변함없는 성원에 보답하고자 서비스 향상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