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창업지원센터 ‘마루180’ 2020 하반기 입주 스타트업 3사

아산나눔재단이 창업지원센터 ‘마루180’ 2020년 하반기 입주 스타트업 3팀을 최종 선정했다.

서류 및 발표 심사를 거쳐 선정된 스타트업은 아씨(독서기록 플랫폼 ‘리더스’ 운영), 오트웍스(마이크로 모빌리티 사용자 위한 스마트 디바이스 및 서비스 플랫폼), 인포크(인플루언서 컨시어지 플랫폼) 3곳이다.

선정된 스타트업은 이달부터 최대 1년간 마루180의 사무 공간을 지정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회의실, 휴게실, 수면실, 샤워실, 폰 부스 등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또한, 입주사나 졸업 1년 이내의 스타트업이 마루180 내에서 홍보 마케팅을 위한 행사를 진행할 시, 500만 원 상당의 실비를 지원한다. 해외 출장이나 콘퍼런스 등에 참가를 원하는 팀에게는 300만 원 상당 금액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입주 및 졸업사에게만 제공되는 다양한 네트워킹 기회가 준비된다. 입주 스타트업은 전문가 매칭 프로그램 ‘마루커넥트’를 통해 업계 최고의 전문가와 일대일 멘토링도 받을 수 있다.

박지영 아산나눔재단 스타트업센터 팀장은 “기술력과 잠재력을 모두 갖춘 스타트업 3팀을 새롭게 맞이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아산나눔재단은 앞으로 세 팀이 마루180에서 마음 놓고 성장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돕겠다”고 말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이벤트

아산나눔재단, 글로벌 사회혁신 전문가 온라인 특강 개최

이벤트

아산나눔재단, 청소년 기업가정신 축제 ‘아산 유스프러너’ 데모데이 개최

이벤트

아산나눔재단, ‘아산 비영리스타트업’ 도전트랙 참가팀 모집

스타트업 투자

“불가능에서 가능으로” 한 재단의 개척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