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노트, 내달 2일 에버노트 유저 컨퍼런스 2013 개최
11월 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에버노트(Evernote) 유저 컨퍼런스 2013’이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Evernote for Your Life’라는 주제로 700명 규모로 진행되며, 삶의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는 스마트한 에버노트 사용법을 공유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이번 ‘에버노트 유저 컨퍼런스 2013’에서는 한국기술지원담당 진대연씨와 에버노트 앰베서더 홍순성 홍스랩 소장의 사회로 1,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는 김남훈 프로레슬러 겸 WWE/UFC 해설위원의 발표로 시작해 에버노트로 가족을 위한 요리 노트를 만든 가장, 매일 취미로 그림을 그리다 에버노트를 만나 개인전과 책까지 출간하게 된 회사원의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2부에서는 육아에서부터 자기계발까지 바쁜 하루를 스마트하게 관리하는 워킹맘의 이야기와 더불어, 대한민국 1호 오지 트레일 레이저 유지성씨가 아웃도어 행사를 에버노트로 준비하며 아날로그와 디지털을 접목한 경험, 에버노트 연동 하드웨어와 아날로그 제품을 적극 활용하고 있는 곽동수 시사평론가 겸 디지털 칼럼니스트의 발표가 이어진다.
또한, 행사 당일에는 에버노트 사용자의 다채로운 발표와 더불어 발표자의 에버노트 노트북이 관중들에게 공개된다.
내달 2일에 개최되는 Evernote 유저 컨퍼런스 2013 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참가 신청은 온오프믹스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