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사용순위: 삼성 뮤직 40위, 멜론 49위, 지니 뮤직 113위, YouTube Music 143위, 플로 167위, 바이브 303위, SoundCloud 420위, 카카오뮤직 431위, 벅스 464위, 네이버 뮤직 479위
-요약: 사용자 1,520만명, 설치자 중 49.7% 사용
-사용 패턴 비교:
-사용자: 삼성 뮤직 589만명, 멜론 519만명, 지니 뮤직 221만명, YouTube Music 180만명
-앱 사용패턴 상세 분석:
실사용자: 2020년 9월 1일-9월 30일, 한국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표본조사
삼성 뮤직 분석보기, 멜론 분석보기, 지니 뮤직 분석보기, YouTube Music 분석보기, 리포트 보기
분석: 와이즈앱 개발팀 전성원 책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