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피부시술정보 플랫폼 ‘여신티켓’, 16억원 추가 투자 유치

피부시술정보플랫폼 ‘여신티켓’을 운영하는 패스트레인이 IMM인베스트먼트로부터 16억원 규모 추가 투자를 유치했다.

이번 투자는 지난 3월 마감한 시리즈A 투자와 다음 투자 사이를 잇는 브릿지 투자 방식으로 이뤄졌으며 무신사, 배민, 쿠팡 등 유명 스타트업에 투자한 IMM인베스트먼트가 단독으로 참여했다.

투자를 담당한 IMM인베스트먼트의 김금동 팀장은 “여신티켓은 피부시술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고, 고객과 병의원 사이 정보의 비대칭 해결 및 높은 노쇼율과 오버부킹 문제를 해소해 나감으로써 병의원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 투자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여신티켓은 피부과 미용시술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 서비스로 병의원을 방문하기 전 앱을 통해 전국 약 3,500여개 피부과의 시술 정보와 가격, 실제 이용자들의 생생한 후기 등을 비교하고 확인할 수 있다. 출시 3년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80만, 누적 후기 16만 건을 돌파하며 피부과 방문 전 이용하는 필수 앱으로 자리 잡았다.

최근에는 소비자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국내 최초로 피부 시술 후 부작용 발생 시 일정 금액을 보상해주는 ‘피부 안심케어 서비스’를 도입했다. 또한 온라인 수납 및 상담기능 등 병의원 운영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로 제휴 병원들의 반응도 긍정적이다.

패스트레인 손승우 대표는 “이번 브릿지 투자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서비스 고도화 작업을 진행하고 플랫폼 안정성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는 믿을 수 있는 피부시술 정보를 제공하고 제휴 병의원에게는 다양한 고객 관리 시스템을 지원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되겠다”고 전했다.

스타트업에 필요한 실질적인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Minjung Kim is a Manager of Platum.
She will try to share practical knowledge necessary for startup.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투자

AI 기반 임팩트테크 기업 ‘마이오렌지’, 엠와이소셜컴퍼니에서 투자 유치

투자

AI 음악 기술 기업 뉴튠, 인터베스트로부터 20억 규모 프리A 투자 유치 

투자

김 육상 양식 시스템 개발 ‘두번째바다’, 5억 원 시드 투자 유치

투자

럭키밀, 프라이머로부터 시드 투자 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