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지그재그, 파트너사 전용 사이트 ‘지그재그 파트너스’ 오픈

패션 테크 기업 크로키닷컴이 운영하는 여성 쇼핑 앱 ‘지그재그’가 신규 파트너사 전용 웹사이트인 ‘지그재그 파트너스’를 오픈했다.

지금까지 산재되어 있던 지그재그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지그재그 파트너스에 모아 입점을 원하는 파트너사들이 서비스의 특징을 정확히 이해하고 간편하게 입점 신청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지그재그 파트너스는 지그재그와 쇼핑몰 간 실시간 상품 및 주문시스템 연동, Z결제, AI 광고 등 주요 서비스별 운영 방법을 제공한다. 특히 Z결제와 광고 서비스의 경우 이용 순서 및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상세한 답변을 제공해 파트너사의 편의성을 높였다.

기존 입점 파트너사들의 성공사례도 소개한다. Z결제 기획전을 통해 10배 이상의 매출 상승을 기록한 ‘트렌디어패럴’, Z결제 도입 후 월 평균 매출이 30% 증가한 ‘다크빅토리’, 광고 타깃팅 효과로 매출 성장을 이룬 ‘슈슐랭’, ‘쇼퍼랜드’, ‘슈리티’ 등 지그재그 입점 쇼핑몰의 성공사례를 확인할 수 있다. 지그재그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공사례를 추가해 신규 파트너사들이 각 사의 상황에 맞는 최적화된 성장 전략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 줄 계획이다.

크로키닷컴 관계자는 “여성 패션 플랫폼 중 최대 거래액, 최다 상품 수 등 지그재그가 보유한 독보적인 경쟁력은 4천여 파트너사로부터 나온다”며 “새롭게 오픈한 ‘지그재그 파트너스’를 통해 신규 파트너사와 지그재그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협업 기회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그재그는 파트너사들의 효율적인 마케팅을 돕기 위한 지표 제공, 광고 운영 실시간 상담, Z결제를 활용한 기획전 노출과 이벤트 진행 등 입점 파트너사의 매출 성장을 위한 솔루션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지그재그, ‘직잭뷰티’ 오프라인 팝업 3일간 1만 5천 명 방문하며 성황

스타트업

지그재그, ‘직진배송’에 주 7일 배송 시스템 정식 오픈

스타트업

카카오스타일, 5년 만에 흑자 전환…연간 매출 2천억 원 돌파

스타트업

지그재그 ‘직진배송’, 패션 빠른 배송 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