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온라인 코딩 에듀테크 기업 ‘코드잇’, 유료 구독자 1.2만 명

온라인 코딩 에듀테크, 코드잇의 멤버십 구독자(B2C)가 1만명을 넘어섰다. 작년 8월 구독자 5천명을 돌파한지 8개월 만에 2배 이상 성장한 셈이다. 현재는 1.2만명 이상이 유료 구독 중이다.

일반 수강생(B2C)뿐 아니라 롯데, 신한금융투자, 국민카드, 현대NGV, 삼성 멀티캠퍼스 등 600개 이상 기업의 1만 명 이상의 임직원이 기업 고객(B2B)으로 코드잇 강의를 수강하고 있다. 코드잇은 일반 수강생 및 기업 고객에게 호응을 얻으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코드잇에서는 무제한 멤버십 서비스를 기반으로 수강생 및 기업 임직원에게 필요한 데이터 트랙, 웹 개발자 트랙,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 트랙 등 다양한 트랙을 제공하고 있다. 트랙을 구성하는 모든 코스는 외주 제작 없이 코드잇에서 100% 자체 제작하기 때문에 수십개의 강의가 서로 유기적으로 이어져있다. 이를 통해 강의 간 중복된 내용을 최소화하여 학습 효과를 극대화 한다.

한편 코드잇은 지난 2017년 설립된 스타트업으로, 지난해 4월 40억 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젭, ‘부산교육연구정보원’과 ‘젭 퀴즈 프로 플랜’ 공급 계약 체결

스타트업

젭, 인도네시아 이어 태국 공식 서비스 개시

스타트업

클라썸, 당근영어·아이비김영·알파코와 맞손

스타트업

태블릿 학습 앱 ‘오르조’ 운영사 슬링, 2024년 매출 전년 대비 5배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