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스타트업 제품 홍보와 고객 경험’ 제공하는 팝업스토어 오픈

아산나눔재단 창업지원센터 마루180 팝업스토어 플립로비

아산나눔재단의 창업지원센터 마루180 1층에 스타트업을 위한 팝업스토어 ‘플립로비(Flip Lobby)’가 오픈했다.

플립로비는 책장을 넘긴다는 의미의 플립(FLIP)과 로비(LOBBY)의 합성어로 스타트업 상품과 고객이 만날 수 있는 공간이라는 뜻을 담았다. 마루180 1층에 문을 연 이곳은 스타트업이 제품을 홍보하고, 대중에게는 스타트업 상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운영파트너는 도시 콘텐츠 전문 기업 어반플레이가 맡는다.

시즌제로 진행되는 플립로비의 첫 번째 스타트업은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브랜드 ‘라라스윗’으로 오는 6월 18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전시 공간 한 편에는 스크린을 설치해 영상으로 라라스윗의 브랜드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제품존에 설치된 태블릿에서는 제품 설명을 시각적으로 구현해 보여준다. 또한, 이벤트존에 비치된 큐알코드를 스캔하면 라라스윗의 신제품인 ‘치즈케이크’ 캐릭터를 활용해 휴대폰 배경화면을 직접 제작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실시한다.

천성우 아산나눔재단 스타트업센터 액셀러레이팅팀장은 “마루180 1층에 문을 연 팝업스토어를 통해 더 많은 사람이 스타트업 제품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아산나눔재단은 마루180에서 스타트업이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 궁극적으로 창업생태계 저변을 넓힐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이벤트

아산나눔재단, ‘아산프론티어아카데미’ 14기수강생 35명선발

이벤트

아산나눔재단, ‘아산리더십코칭’ 7기 참여 스타트업 모집

스타트업

아산나눔재단, ‘마루’ 2025년 상반기 입주 스타트업 13팀 선정

스타트업

“개인의 뿌리는 달라도 창업의 꿈은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