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아티스트 콘텐츠&커머스 플랫폼 ‘원더월’ 운영사 ‘노머스’, 100억원 규모 시리즈 B 투자유치

아티스트 콘텐츠 & 커머스 플랫폼 ‘원더월’을 운영하는 노머스가 100억원 규모의 시리즈 B 투자를 유치했다.

이번 투자는 KTB네트워크를 포함하여 한국투자파트너스, 한국투자 PE 등과 기존 투자사인 메가인베스트먼트, 두나무, 티그리스가 함께 참여했다.

리드 투자사인 KTB 측은 “원더월은 지난 1년간 가파른 성장세를 보여줬으며, 각 예술 업계의 전문가들과 제작해내는 콘텐츠가 국내 뿐 아니라 아시아 내에서도 통할 것으로 보인다”며 “이와 함께 앞으로도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 투자 배경에는 원더월이 아티스트와 함께 콘텐츠, 굿즈 제작 및 다양한 브랜드의 2차, 3차 비즈니스를 발굴하고 개척해가는 모습과 가능성이 주효했다.

원더월은 아티스트를 위한 콘텐츠와 커머스 플랫폼으로써, 각 분야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의 경험과 인생, 그리고 노하우를 담은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활용한 상품을 기획, 제작, 판매하고 있다. 올해 1/4분기에는 작년 동기간 대비 10배 이상의 매출성장을 기록하고 있으며, 매월 60만명 이상의 이용자(MAU, 월간 활성이용자 수)가 활발하게 이용해 유료 플랫폼 시장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기자 / 혁신적인 스타트업들의 이야기를 발굴하고 전달하며, 다양한 세계와 소통하는 것을 추구합니다. / I want to get to know and connect with the diverse world of start-ups, as well as discover their stories and tell them.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Uncategorized

전기차 충전 플랫폼 기업 ‘플러그링크’, 450억 원 투자 유치

투자

중고 화물차 거래 플랫폼 ‘직트럭’, 12억 원 프리 A 투자 유치

투자

직방, 600억원 투자 유치… “부동산 플랫폼 혁신 가속”

투자

펫팜, 65억 원 시리즈B 투자 유치…누적 투자금 105억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