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문리버, 이커머스 분석툴 ‘아이템스카우트’ 어플 론칭

이커머스 전문 데이터 분석 플랫폼 아이템스카우트를 운영하는 문리버가 PC 버전에 이어 어플을 론칭했다.

아이템스카우트 어플에서는 기존에 아이템스카우트 내에서 활용도가 높았던 키워드 검색을 중점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향후 다른 기능들도 어플 안에서 쓸 수 있도록 확장시켜나갈 예정이다.

아이템스카우트 최경준 대표는 “아이템스카우트는 셀러들이 PC에서만 검색할 수 있었던 불편함을 개선하고자 어플을 만들게 되었다. 현재 셀러들이 원하고, 필요로 하는 기능들을 더 많이 개발하려고 개발팀들과 같이 논의를 하고 있다. 빠른 시일 내에 아이템스카우트 어플 내에서도 더 많은 기능을이 셀러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서비스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2019년 3월 서비스를 선보인 아이템스카우트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11번가를 비롯해 국내 주요 온라인 마켓의 상품 데이터를 분석해 온라인 마켓 셀러들에게 전문 데이터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스타트업 단신] 문리버, 부동산플래닛, 에이투지, 브이투브이, 위픽코퍼레이션, 애즈위메이크, 고위드, 딜라이트룸, 해빗팩토리, 온마이뎁, 모비두

스타트업

문리버 ‘아이템스카우트’, 4분기 연속 매출 경신 “흑자 달성 가시권”

스타트업

[스타트업 단신] 버킷플레이스, 스토어링크, 당근마켓, 올라핀테크, 페이플, 어니스트펀드, 키즈노트, 아이템스카우트, 스캐터랩

트렌드

‘엔데믹’ 분위기 타고 여심 잡는 패션 트렌드 ‘C.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