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하이퍼 캐주얼 게임 퍼블리셔 ‘먼데이오프’, 65억 규모 시리즈 A 투자 유치

하이퍼 캐주얼 게임 퍼블리셔인 먼데이오프가 65억 규모 시리즈 A 라운드 투자유치를 했다.

이번 라운드는 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가 리드했고 기존 투자자인 한국투자파트너스와 데브시스터즈벤처스 및 신규 투자자인 타임폴리오 자산운용과 코나 벤처 파트너스가 참여했다.

에이티넘인베스먼트 이재명 이사는 “이상적인 하이퍼캐주얼 게임 제작 환경과 유저 데이터 기반 시장 학습 시스템이 매력적이고 발전 가능성 또한 높다”며, “초기 플레이어로서 노하우가 매우 뛰어나다”고 투자 취지를 밝혔다.

먼데이오프는 하이퍼 캐주얼 게임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확인하고 2019년 진입했다. 사용자 트래픽의 97%가 해외에서 발생하고 있으며, 일간 활성자 50만 명, 월간 활성자 1천만 명의 트래픽을 기록 중이다. 이번 투자를 바탕으로 우수 인재를 확보하고 공격적으로 사업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강혁준 먼데이오프 대표는 “지난 시드 투자와 함께 이번 시리즈 A 투자에서도 오버 부킹이 이뤄질만큼 먼데이오프가 의미있는 평가를 받고 있는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하이퍼 캐주얼 게임 퍼블리셔가 수천 곳이 넘는 상황에서도 글로벌 100위권안에 진입하고 있다. 이번 투자를 발판삼아 20위권까지 노릴 것”이라고 전했다.

스타트업에 필요한 실질적인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Minjung Kim is a Manager of Platum.
She will try to share practical knowledge necessary for startup.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투자

더인벤션랩, 바이오 및 헬스케어 분야 기술 스타트업 5개사에 투자

투자

네이버 D2SF, AI 기반 실시간 모션캡처 스타트업 ‘무빈’에 후속 투자  

투자

무브, KB증권ᆞ대만 화푸그룹으로부터 50억 원 규모 전략적 투자 유치

투자

링크솔루텍, 의료기기 코팅 기술로 프리 A 투자 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