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이커머스 마켓 ‘한품’ 운영사 유나이티드보더스, 시드 투자유치

미국 한인 및 아시안 대상 온라인 한국 식품&생활용품 마켓 ‘한품’을 운영 중인 유나이티드보더스가 빅베이슨캐피탈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 금액은 비공개이다.

미국 내 아시안을 대상으로 한 한품은 한국 식품 및 생활용품을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만들어진 서비스로, 주문 후 2일 만에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다.

2020년 공식 론칭 후 10만 명의 미국 한인 교민 및 아시안들이 이용했으며 300만 개 이상의 한국 상품이 거래되었다. 한품은 현재 500개 이상의 한국 제조사 및 브랜드가 입점 되어 있고, 주문과 패키징, 그리고 배송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요한 유나이티드보더스 대표는 “한국에서 구매하는 것과 같은 쇼핑 경험을 주기 위해 상품 선정부터, 2일 배송, 24시간 CS 등 고객 만족을 위해 서비스를 만들어가고 있다. “라고 전했다.

빅베이슨캐피탈 홍선기 책임심사역은 “한품은 미국 내 한인 교민 및 아시안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획기적인 서비스”라며, “미국 내 지사 설립 및 물류센터 구축을 통해 빠르게 미국 시장을 점유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기자 / 혁신적인 스타트업들의 이야기를 발굴하고 전달하며, 다양한 세계와 소통하는 것을 추구합니다. / I want to get to know and connect with the diverse world of start-ups, as well as discover their stories and tell them.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투자

매쉬업벤처스, 미국 테이블오더 솔루션 ‘지오더’에 시드투자

투자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보관이사 업체 ‘노블로지스’에 프리A 투자

투자

리얼디자인테크, 뇌건강 헬스케어 솔루션으로 투자 유치

투자

시리즈벤처스, AI 기반 팀프로젝트 교육 서비스 미네르바에듀에 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