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이커머스 마켓 ‘한품’ 운영사 유나이티드보더스, 시드 투자유치

미국 한인 및 아시안 대상 온라인 한국 식품&생활용품 마켓 ‘한품’을 운영 중인 유나이티드보더스가 빅베이슨캐피탈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 금액은 비공개이다.

미국 내 아시안을 대상으로 한 한품은 한국 식품 및 생활용품을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만들어진 서비스로, 주문 후 2일 만에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다.

2020년 공식 론칭 후 10만 명의 미국 한인 교민 및 아시안들이 이용했으며 300만 개 이상의 한국 상품이 거래되었다. 한품은 현재 500개 이상의 한국 제조사 및 브랜드가 입점 되어 있고, 주문과 패키징, 그리고 배송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요한 유나이티드보더스 대표는 “한국에서 구매하는 것과 같은 쇼핑 경험을 주기 위해 상품 선정부터, 2일 배송, 24시간 CS 등 고객 만족을 위해 서비스를 만들어가고 있다. “라고 전했다.

빅베이슨캐피탈 홍선기 책임심사역은 “한품은 미국 내 한인 교민 및 아시안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획기적인 서비스”라며, “미국 내 지사 설립 및 물류센터 구축을 통해 빠르게 미국 시장을 점유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기자 / 혁신적인 스타트업들의 이야기를 발굴하고 전달하며, 다양한 세계와 소통하는 것을 추구합니다. / I want to get to know and connect with the diverse world of start-ups, as well as discover their stories and tell them.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투자

친환경 기술 기업 ‘그린다’, 프리A 투자 유치

투자

케어벨 운영사 제로웹, 일본 벤처캐피탈에서 전략적 투자 유치

투자

에이스인벤터, 씨엔티테크로부터 투자유치

투자

마들렌메모리, 21억 원 프리A2 투자 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