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크립톤, 패밀리테크 포트폴리오 데이 성료

액셀러레이터 크립톤이 주최한 ‘패밀리테크 포트폴리오 데이’가 지난 21일 마루180에서 열렸다.

이번 패밀리테크 포트폴리오 데이에 참여한 5개팀은 크립톤 투자유치 후 최근까지의 성과와 실전경험담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포트폴리오 데이에 참여한 임산부 앱 ‘빌리지베이비’는 월 15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빠르게 성장하는 지표를 공개하였으며, 동남아시아 시장과 금융서비스로의 확대 등 글로벌 육아 플랫폼으로 변화를 모색하고 있다고 밝혔다.

키즈 액티비티 플랫폼 ‘애기야가자’는 최근 구글 창구 프로그램 1위에 선정되는 등 시장에서 주목을 받으며, 사용자 100만을 달성을 앞두고 사용자의 니즈를 반영한 진화된 육아 플랫폼으로의 포부를 공개했다.

육아 플랫폼 ‘쑥쑥찰칵’을서비스하는 ‘제제미미’는 쑥티콘 등 사용자들이 자발적으로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들로 마케팅비를 거의 사용하지 않고도 성장한 경험을 공유해 참여자들이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부모 외에도 육아 참여자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가족 맞춤형 커머스 서비스를 준비 중이라고 발표했다.

이후 계속된 2부 행사에서는 데이터기반 여성 헬스케어 플랫폼 ‘씽즈’ 가 그로스해킹을 통한 사용자 헬스케어 데이터 확보 경험담과 추후 병원과 연계한 사업모델을 발표하며 고도화 된 여성 헬스케어 플랫폼으로 도약하는 비전을 제시했다.

마지막으로 무대에 오른 ‘이노제닉스’는 분자진단 기술을 활용해 영유아 아토피 피부염 검사 및 관리 플랫폼 ‘AGAGENE’ 런칭 계획 등 다양한 자체 기술기반의 검진 서비스들 소개로 참여자들의 기대를 높였다.

이번 포트폴리오 데이를 주최한 크립톤 양경준 대표는 “스타트업 대표들의 발표만을 듣는 데모데이가 아닌 포트폴리오 데이를 통해 크립톤 뿐 아니라 각 분야별 스타트업들이 함께 참여해 긴밀하게 네트워킹 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 데이를 내년부터 정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투자

하이퍼리즘, AI 웹3 검색엔진 ‘카이토’에 전략적 투자

투자

크릿벤처스, 자율주행 로봇 ‘뉴빌리티’에 10억원 투자

글로벌

양자컴퓨팅 클래시큐, 소프트뱅크 비전펀드2 등에서 전략적 투자 유치

투자

사내 웰니스 솔루션 ‘달램’, 프리 A 후속 투자 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