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인공지능 스타트업 ‘에이아이노미스’, 신용보증기금으로부터 후속 투자 유치

인공지능 스타트업 에이아이노미스가 신용보증기금으로부터 후속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

신용보증기금은 중소기업 전문 정책금융기관으로, 작년 12월 에이아이노미스를 미래 신산업 성장을 주도할 신용보증기금 Open-NEST 200기업으로 선정한 바 있다. 이번 투자로 에이아이노미스는 한국투자 엑셀러레이터의 첫 시드 투자를 유치한 지 5개월 만에 추가 시드투자를 받았다.

코딩없이 AI를 개발하는 원스톱 서비스 ‘노코딩AI’를 개발하고 있는 에이아이노미스는 창업중심대학 초기 창업기업 선정, 벤처기업 선정 등 여러 기관에서 기술력과 성장가능성을 꾸준히 인정받고 있다.

에이아이노미스 김시원 대표는 “곧 출시되는 베타서비스에서 저희 제품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검증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후속 투자 유치를 시작으로 프리A, 시리즈A를 단계적으로 준비하고 있다”고 했다.

스타트업에 필요한 실질적인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Minjung Kim is a Manager of Platum.
She will try to share practical knowledge necessary for startup.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투자

AI 기반 크로스보더 커머스 스타트업 스킨서울, 해외 투자 유치

투자

뉴본벤처스, 2024년 10개 기업에 55억 원 투자…누적 AUM 243억 원

투자

더인벤션랩, 글로벌 한국어 학습 앱 운영사 ‘아이디자인랩’에 투자

투자

시리즈벤처스, 2024년 동남권 스타트업 투자 최고 실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