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인공지능 스타트업 ‘에이아이노미스’, 신용보증기금으로부터 후속 투자 유치

인공지능 스타트업 에이아이노미스가 신용보증기금으로부터 후속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

신용보증기금은 중소기업 전문 정책금융기관으로, 작년 12월 에이아이노미스를 미래 신산업 성장을 주도할 신용보증기금 Open-NEST 200기업으로 선정한 바 있다. 이번 투자로 에이아이노미스는 한국투자 엑셀러레이터의 첫 시드 투자를 유치한 지 5개월 만에 추가 시드투자를 받았다.

코딩없이 AI를 개발하는 원스톱 서비스 ‘노코딩AI’를 개발하고 있는 에이아이노미스는 창업중심대학 초기 창업기업 선정, 벤처기업 선정 등 여러 기관에서 기술력과 성장가능성을 꾸준히 인정받고 있다.

에이아이노미스 김시원 대표는 “곧 출시되는 베타서비스에서 저희 제품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검증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후속 투자 유치를 시작으로 프리A, 시리즈A를 단계적으로 준비하고 있다”고 했다.

스타트업에 필요한 실질적인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Minjung Kim is a Manager of Platum.
She will try to share practical knowledge necessary for startup.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투자

패션 리커머스 차란, 시리즈B에서 168억원 투자 유치

투자

한국인 유학생 창업기업 사조, 71억원 규모 프리시리즈A 투자 유치

투자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고등어 양식 스타트업 메가플랜에 프리A 투자

투자

비스테이지, 브릭스 펀드 도쿄에서 전략적 투자유치… 일본 팬덤 시장 본격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