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투자 검토 대상되는 실리콘밸리 연수 프로그램

롯데벤처스는 실리콘밸리 전문 미디어 스타트업인 더밀크와 함께 해외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국 유망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11일까지 ‘실리콘밸리 연수 프로그램’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지난 2월 진행된’ 2022 실리콘밸리 연수 프로그램’은 경쟁률이 총 24대 1을 기록할 정도로 많은 스타트업이 지원하였고, 최종 선발된 13개의 스타트업들은 유니콘 창업가 및 현지 벤처캐피탈과의 멘토링을 거쳐 미국 현지 법인 및 지사 설립, 후속 투자 유치 등 의미있는 성과를 도출해낼 수 있었다.

이번 실리콘밸리 연수 프로그램에 최종 선발된 기업에게는 항공권, 현지숙박 등 실리콘밸리 연수 비용 일체, 미국 현지의 유니콘 창업자 및 투자자와의 네트워킹, 실리콘밸리 유니콘 기업 본사 방문 등의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실리콘밸리 연수 참여기업을 대상으로 성과공유회 등을 거쳐 우수 스타트업을 선발하여 총 1.5억원 상당의 사업화지원금도 시상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23년 1월말까지 모집 및 선발 과정을 거쳐 23년 2월 12일부터 2월 19일까지, 일주일간 미국 실리콘밸리로 연수를 떠날 예정이다.

향후 롯데벤처스는 선발된 기업을 대상으로 후속 투자를 검토할 계획이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투자

IoT 기술 기반 전기차 충전 솔루션 스타트업 아론, 시드 브릿지 투자 유치

투자

1인샵 자동화 SaaS ‘지금예약’, 롯데벤처스에서 투자 유치

이벤트

롯데벤처스, 유망 스타트업 한 자리에 ‘프라이빗 데모데이’성료

스타트업 이벤트

롯데벤처스, 12개 혁신 스타트업 성장시킨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성공리에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