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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Tech 스타트업 ‘애드’, 퓨처플레이로부터 추가 투자유치

AI Tech 스타트업 ‘애드’가 퓨처플레이로부터 추가 투자유치를 했다. 금액은 비공개이다. 애드는 앞서 ‘데브시스터즈벤처스’, ‘포스텍홀딩스’에서 시리즈A 라운드 투자 유치를 받은 바 있다.

애드는 기존 매체를 보다 스마트하게 해주는 SaaS형태의 솔루션 비즈니스 애드아이(addd-i)를 비롯해 달고T, 달고D, 달고S와 같은 매체 비즈니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개별 매체들 및 매체 주변에서 발생하는 데이터를 합법적으로 수집하고 분석하여 다양한 산업에 활용하고 있다. 나아가 오프라인 광고 시장에서도 광고주와 매체가 스마트하게 연결될 수 있는 데이터 기반의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

애드 관계자는 “이번 투자를 통해 4월 론칭 예정인 ‘달고T’의 안정적인 시장 안착을 도모할 계획이다. 또한 AI 광고효과 측정 솔루션인 ‘애드아이’의 고도화 및 하드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대형 옥외 광고판 효과 측정에서도 의미있는 성과를 내겠다. 올해 다수의 회사와 협업을 추진하고 있는 만큼 기대해도 좋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스타트업에 필요한 실질적인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Minjung Kim is a Manager of Platum.
She will try to share practical knowledge necessary for startu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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