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에듀테크 스타트업 ‘산타’, 시리즈 A 브릿지 투자 유치

에듀테크 스타트업 산타가 엑센트리벤처스, 경남벤처투자, 삼성증권에서 시리즈 A 라운드 브릿지 투자를 유치했다. 투자 규모는 비공개이다.

산타의 SaaS 플랫폼인 디디쌤은 홈페이지 자동구축부터 온오프라인 강의를 조합한 클래스 생성, 수강생 학습관리, 그리고 수강생과의 커뮤니케이션까지 교육 준비부터 운영의 과정을 자동화하고 있다.

2023년 8월 현재, 기업, 공공기관, 학원 등 교육기관 약 4,000여 곳에서 디디쌤을 통해 교육 준비와 운영에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고 있다. 또한 산타는 2023년 1분기에 이미 2022년 총 매출액을 상회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산타 박기웅 대표는 “이번 투자 유치로 SaaS 기반 디디쌤이 축적한 학습 데이터로 AI 기능을 탑재한 AI SAM을 단계별로 출시하는 것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며 “모두에게 균등한 교육의 기회가 제공되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기자 / 혁신적인 스타트업들의 이야기를 발굴하고 전달하며, 다양한 세계와 소통하는 것을 추구합니다. / I want to get to know and connect with the diverse world of start-ups, as well as discover their stories and tell them.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Uncategorized

전기차 충전 플랫폼 기업 ‘플러그링크’, 450억 원 투자 유치

투자

중고 화물차 거래 플랫폼 ‘직트럭’, 12억 원 프리 A 투자 유치

투자

직방, 600억원 투자 유치… “부동산 플랫폼 혁신 가속”

투자

펫팜, 65억 원 시리즈B 투자 유치…누적 투자금 105억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