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팀구매 커머스 플랫폼 ‘올웨이즈’, 1천만 다운로드

팀구매 커머스 플랫폼 ‘올웨이즈’가 2023년 12월 기준 다운로드 1,000만 건을 넘어섰다. 이는 300만 다운로드를 2022년에 달성한 후 1년 만에 3배 이상 급격하게 증가한 것이다.

올웨이즈는 구글플레이가 선정하는 ‘2023 올해를 빛낸 인기 앱’, ‘올해를 빛낸 일상생활 앱’을 동시에 수상하기도 했다.

올웨이즈가 인기를 끈 이유는 고물가-고금리 시대에 파격적인 초저가 상품을 내세운 것이다. 올웨이즈는 이처럼 ‘초저가’와 ‘즐거운 경험’이라는 가치를 핵심요소로 내세우며, 출시 2년 만에 월간 활성 사용자 수 330만 명, 일간 활성 사용자 수 170만 명 등을 기록하는 등 매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올웨이즈 운영사 레브잇 강재윤 대표는 “80억 인구 글로벌 시장에서 올웨이즈는 이제 막 걸음마를 뗀 단계”라며 “올웨이즈의 끝 없는 성장을 함께 만들어나갈 최고의 인재를 모시기 위해 앞으로도 공격적인 채용 정책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레브잇, 1분기 3개월 연속 흑자 기조 이어가

스타트업

레브잇, 첫 영업이익 달성…초저가 커머스 플랫폼 본격 확장

스타트업

올웨이즈의 웹툰 서비스 ‘올툰’, 출시 2달 만에 누적 거래액 5억 원 넘어

스타트업

[스타트업 단신] 카택스, 레브잇, 트위그팜, 클래스101, 가제트코리아, 마스오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