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팀구매 커머스 플랫폼 ‘올웨이즈’, 1천만 다운로드

팀구매 커머스 플랫폼 ‘올웨이즈’가 2023년 12월 기준 다운로드 1,000만 건을 넘어섰다. 이는 300만 다운로드를 2022년에 달성한 후 1년 만에 3배 이상 급격하게 증가한 것이다.

올웨이즈는 구글플레이가 선정하는 ‘2023 올해를 빛낸 인기 앱’, ‘올해를 빛낸 일상생활 앱’을 동시에 수상하기도 했다.

올웨이즈가 인기를 끈 이유는 고물가-고금리 시대에 파격적인 초저가 상품을 내세운 것이다. 올웨이즈는 이처럼 ‘초저가’와 ‘즐거운 경험’이라는 가치를 핵심요소로 내세우며, 출시 2년 만에 월간 활성 사용자 수 330만 명, 일간 활성 사용자 수 170만 명 등을 기록하는 등 매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올웨이즈 운영사 레브잇 강재윤 대표는 “80억 인구 글로벌 시장에서 올웨이즈는 이제 막 걸음마를 뗀 단계”라며 “올웨이즈의 끝 없는 성장을 함께 만들어나갈 최고의 인재를 모시기 위해 앞으로도 공격적인 채용 정책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댓글 남기기


관련 기사

스타트업

레브잇, 3분기 연속 영업이익 달성… 연간 흑자 전망

스타트업

레브잇, 1분기 3개월 연속 흑자 기조 이어가

스타트업

레브잇, 첫 영업이익 달성…초저가 커머스 플랫폼 본격 확장

스타트업

올웨이즈의 웹툰 서비스 ‘올툰’, 출시 2달 만에 누적 거래액 5억 원 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