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지난 3월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패션 전문몰 앱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 + 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4년 3월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패션 전문몰 앱은 에이블리로 지난 한 달 동안 805만 명이 사용한 것으로 조사됐다.

그 뒤는 무신사 676만 명, 지그재그 327만 명, 퀸잇 193만 명, 29CM 148만 명, 크림 148만 명, W컨셉 89만 명, 이랜드몰 80만 명, 브랜디 65만 명, 굿웨어몰 63만 명 순이었다.

세대별로 가장 많이 사용한 패션 전문몰 앱은 달랐다.

20세 미만은 에이블리, 무신사, 지그재그, 크림, 룩핀 순이었다.

패션 전문몰 앱 사용자수가 가장 많은 20대는 무신사, 에이블리, 지그재그, 크림, 29CM 순으로 앱 이용이 활발했다.

30대는 에이블리, 무신사, 지그재그, 29CM, 크림 순, 40대는 에이블리, 무신사, 퀸잇, 29CM, 이랜드몰 순으로 3040세대는 에이블리를 가장 많이 사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50대는 퀸잇, 에이블리, 무신사, 포스티, 지그재그 순, 60세 이상은 퀸잇, 에이블리, 무신사, SSFSHOP, 유니클로 순으로 5060세대는 퀸잇을 가장 많이 사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위 조사는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안드로이드와 iOS 스마트폰 사용자 표본 조사로 실시했다.

모든 앱의 정보를 무료로 확인하는 와이즈앱(WiseApp) / 매일매일 복잡해지고 비용이 증가하는 모바일 비즈니스 환경에서 개발자, 기획자, 투자자, 마케터를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누구나 쉽게 앱정보를 얻고 공유하도록 매주 다양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트렌드

옴니채널 전략의 승자들…올리브영・다이소몰, 3월 앱 사용자 수 최고치 경신

스타트업

에이블리코퍼레이션, 1분기 영업이익 흑자

스타트업

에이블리, 2024년 거래액 2.5조 돌파…신사업 확장 가속화

스타트업

카카오스타일, 5년 만에 흑자 전환…연간 매출 2천억 원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