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반려식물 브랜드 ‘선데이플래닛47’ 운영사 ‘폿츠컴퍼니’, 시드 투자유치

반려식물 브랜드 ‘선데이플래닛 47’을 운영하는 폿츠컴퍼니가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 이번 투자 라운드에는 AI엔젤클럽과 에이아이엔젤-씨엔티테크 개인투자조합 2호, 벤처이노베이션 개인투자조합 4호가 참여했으며 투자금은 비공개다.

폿츠컴퍼니가 운영하는 선데이플래닛47은 실내공간에서 누구나 쉽게 식물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반려식물브랜드이다.

기존 시장의 제품을 혁신한 레이니샤워, 멀티플랜트미스트와 같이 사용성이 편리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식물관리용품 뿐만아니라 선데이플래닛47의 IP디자인을 적용한 화기를 출시하여 국내외 온/오프라인에서 판매 중이다. 또한 올인원 씨앗키트, 헬로플랜츠 등 식물을 처음 키우는 사람들도 쉽게 식물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 선데이플래닛47만의 제품들을 개발하며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있다.

이 외에도 서울숲의 향을 모티브로한 룸스프레이인 273가든, 식물뿐만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가능한 플랜트백 등을 출시하며 식물브랜드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적극 활용하여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폿츠컴퍼니 이시우 대표는 “국내외 반려식물 시장은 매년 성장하고 있는 매력있는 시장”이라며 “이번 투자금을 활용해 선데이플래닛47의 오프라인 진출을 확대하고, R&D 기술을 통해 제품 고도화 및 본격적인 글로벌 진출을 준비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

AI엔젤클럽 최성호 회장은 “선데이플래닛47은 국내 반려식물시장과 홈가드닝 라이프스타일 트랜드를 선도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며,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으로 향후 베트남, 대만, 일본 등 글로벌 시장으로의 확장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플래텀 에디터 / 스타트업 소식을 가감 없이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투자

젠엑시스, IP 확장형 플랫폼게임 기술기업 ‘게임체인저월드와이드’에 투자

투자

스픽, 시리즈 C 라운드에서 1,094억 원 투자 유치… 유니콘 기업 등극

투자

조인앤조인, 신규 투자 유치…미국 시장 진출 및 공장 증설

투자

바이오∙헬스케어 스타트업 ‘오렌지바이오메드’, 30억 원 규모 시리즈 A1 투자 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