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브랜드 ‘오뉴’의 로쉬코리아, 프리A 투자 유치
시니어의 행복한 일상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뉴’를 운영하고 있는 로쉬코리아가 유진자산운용, 씨엔티테크, 뉴본벤처스 등으로부터 프리A 투자 유치를 했다. 금액은 비공개이다.
로쉬코리아는 액티브 시니어의 여가와 취미, 커뮤니티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뉴(ONEW)’를 2022년에 런칭하였으며 매월 100개 이상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월 1,000명 이상의 고객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로쉬코리아의 현준엽 대표는 “액티브 시니어 세대가 흥미로운 일상을 고민할 때 생각나는 첫 번째 브랜드가 되는 것이 목표”라고 언급하면서 “오뉴(ONEW)만이 갖고 있는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높은 만족도를 드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프리A 투자를 기반으로 오뉴(ONEW)는 온오프라인 운영방식에 차별화를 꾀한다. 온라인의 경우 시니어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고려한 웹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하였고, 오프라인의 경우 전용면적 300평에 달하는 공간을 단독 임차하여 프로그램 강의실, 상업시설, 커뮤니티존과 액티비티 시설로 공간을 구축하였다. 로쉬코리아는 이를 통해 액티브 시니어들을 위한 본격적인 플레이그라운드를 구축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