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판교 창업존서 제26회 CEO 클럽 성료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지난 12일 수요일 판교 창업존에서 CEO 클럽 프로그램을 개최했다.

경기혁신센터는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해 체계적으로 육성하기 위한 사업화 지원, 멘토링을 제공하는 창업 전문기관이며, 판교 창업존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설립하고 창업진흥원·경기혁신센터가 공동 운영하는 국내 최대 창업지원 클러스터다.

CEO 클럽은 중소벤처기업부-창업진흥원-경기혁신센터가 지원하는 창업존 지원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보육기업 및 창업존 입주기업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교육 특화 프로그램이다.

매월 1회 수요일 최신 기술 및 산업 트렌드, 투자, IPO 등 스타트업 성공 스토리 공유, 정책자금 유치전략 등 스타트업에 도움이 될 다양한 주제로 전개되며, 참석 기업 간 정보 교환 및 네트워킹 기회도 마련하고 있다.

이번 26회차는 ‘스타트업에 필요한 맞춤형 인증 컨설팅’라는 주제로 마련되었으며, 현직 인증 컨설팅 전문가가 세션을 이끌며 창업가들의 현실적인 고민을 해결해 주는 시간이었다.

스타트업 주기별 인증 취득 전략, 스타트업 필요 인증 진단, 질의응답 및 네트워킹 순으로 구성되었으며, 약 40여명의 스타트업 창업자 및 예비창업자가 참석하여 고민을 나누었다.

CEO 클럽에 참여한 한 스타트업 관계자는 “내 기업 성장주기에 따른 인증 취득 관련하여 방향이 잡히는 시간이었다”며 “핵심 이해관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노하우를 공유받을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경기혁신센터 관계자는 “대한민국 창업자라면 인증 취득은 선택 아닌 필수”라며 “CEO 클럽을 중심으로 스타트업의 성장 및 애로사항 해결에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판교 창업존 중심 교육과 세미나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Uncategorized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2024 스타트업 에코시스템 스타스 어워드’ 수상

이벤트

2024 INNOX 오픈이노베이션 3기 성과공유회 성료

이벤트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X 경기도, 오픈이노베이션으로 대·중견기업과 스타트업 연결

이벤트

‘SAFE 투자유치 후속지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제31회 스타트업 815 IR-NEXT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