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지난 5월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전문몰 앱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4년 5월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전문몰 앱은 에이블리로 월간 앱 사용자 수 833만 명을 기록했다.

그 뒤로 무신사 685만 명, 올리브영 616만 명, 지그재그 372만 명, 오늘의집 347만 명, 컬리 322만 명, 아이디어스 175만 명, KREAM(크림) 160만 명, 29CM 151만 명, 퀸잇 151만 명 순이었다.

지난 5월 한국 남성이 가장 많이 사용한 전문몰 앱은 무신사, KREAM, 올리브영 순이었으며 한국 여성이 가장 많이 사용한 전문몰 앱은 에이블리, 올리브영, 무신사 순이었다.

세대별로는 20세 미만과 30대, 40대는 에이블리를 가장 많이 사용했으며, 20대 무신사, 50대 오늘의집, 60세 이상은 퀸잇과 에이블리를 가장 활발히 이용했다.

위 조사는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안드로이드와 iOS 스마트폰 사용자 표본 조사로 실시했다.

모든 앱의 정보를 무료로 확인하는 와이즈앱(WiseApp) / 매일매일 복잡해지고 비용이 증가하는 모바일 비즈니스 환경에서 개발자, 기획자, 투자자, 마케터를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누구나 쉽게 앱정보를 얻고 공유하도록 매주 다양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트렌드

2025년 4월 한국인이 가장 오래 사용한 SNS 앱은 인스타그램

트렌드

넷플릭스, OTT 앱 월간 사용자 수·단독 사용률 모두 1위

스타트업

국내 최대 핸드메이드 플랫폼 ‘아이디어스’, 앱 다운로드 2000만 돌파

트렌드

2025년 불황 속에서도 굳건한 커머스 시장… 쿠팡 1위, 배달앱 강세 지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