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스왈로우즈, 전문가 집단 ‘부스터스’ 통해 스타트업 지원 강화

새롭게 출범한 액셀러레이터 그룹 스왈로우즈가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집단인 ‘부스터스(Boosters)’ 모집을 성공적으로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모집 발표 3일 만에 예상을 웃도는 지원자가 몰리면서, 스왈로우즈의 스타트업 성장 지원 프로그램이 한층 더 강화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부스터스 모집에는 비즈니스 전략, 투자 및 재무, 제품 전략, 디자인, 마케팅, 그로스 전략, 기술 개발, 법률 및 규제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대거 참여했다. 부스터들은 스타트업의 빠른 성장을 위해 자신들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스왈로우즈 관계자는 “부스터스 각 한 명 한 명을 심층 인터뷰를 통해 신중하게 선발하고 있으며, 스타트업별로 맞춤형 지원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는 기존 엑셀러레이터들이 주로 일반적인 교육 프로그램에 초점을 맞추는 것과 달리, 각 스타트업의 개별 니즈에 맞는 전략적 지원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차별화된 접근으로 평가받고 있다.

스왈로우즈는 이번 부스터스 모집과 함께, 혁신적이고 성장 잠재력이 높은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자사의 배치 프로그램인 소어스(Sowers) 모집을 곧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혀, 스타트업 생태계에 추가적인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업계 전문가들은 스왈로우즈와 부스터스의 협력이 스타트업 생태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들이 함께 조성할 창업 환경이 미래의 성공적인 스타트업들이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스타트업

부스터스, 2024년 매출 728억·영업이익 91억

투자

부스터스,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래핑찰리’ 매각

투자

“빠른 성장에 주력” 액셀러레이터 ‘스왈로우즈’, 활동 개시

스타트업

[스타트업 단신] 마이리얼트립, 피처링, 부스터스, 차봇 모빌리티, 라이드플럭스, 뉴웨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