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강원혁신센터, ‘2024년 G-스타트업 청년창업 지원사업’초기·도약 트랙 마무리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가 11월 27일부터 28일까지 2일간 강릉 세인트존스호텔에서 ‘2024 G-스타트업 청년창업 지원사업’의 초기·도약 트랙을 대상으로 최종 점검을 진행하고 올해 가장 좋은 성과를 보여준 우수 기업을 선발했다.

올해 ‘G-스타트업 청년창업 지원사업’은 초기트랙 15개 팀, 도약트랙 10개 팀을 선발해 교육, 멘토링, 사업화 자금 등을 통해 밀착 보육해왔으며, 이번 최종점검을 통해 최우수 등급 10개 팀을 결정했다. 

도약 트랙에서는 럭스피엠, 뉴로팩, 모디넥스, 마이크로알지에스크, 비엘에프, 신성바이오팜 등 6개 기업이, 초기 트랙에서는 인투브이에스, 바이오랜드, 바로펫, 페스티벌온 4개 기업이 최우수 등급을 얻었다.

초기트랙에서 최우수 등급을 얻은 스타트업에게는 차 년도 동 사업 도약트랙에 지원 시 서류심사 면제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행사에는 올 한해 사업성과를 점검하는 한편, 참가자들이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1박 2일의 워케이션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됐다. 

첫날에는 융자, 보증, 투자 관련된 상담회와 참가자 간 네트워킹 시간이 진행됐으며, 2일 차에는 음악과 함께하는 조향 힐링 프로그램이 제공되었다.

이해정 센터장은 “앞으로도 창업 초기부터 스케일업까지 전 주기를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창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거점 역할을 수행하겠다”라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고 변화하는 스타트업 비즈니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댓글

Leave a Comment


관련 기사

이벤트

강원혁신센터, ‘11월 영동 벤처클럽’성료…글로벌 진출 경험 전해

이벤트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2024 G-스타트업 청년창업 지원사업’ 데모데이 성료

투자

강원혁신창업1호, 지역 스타트업 4곳에 시드투자

이벤트

강원혁신센터, ‘2024 로컬페스타’ 개최…로컬크리에이터 40여 팀 참여